금년도 아마존 프라임 데이 (Amazon Prime Day)가 6월 21일부터 6월 22일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될 것이라고 아마존이 공식 발표를 했습니다.
작년은 코로나 영향으로 10월에 진행했었고, 일반적으로는 7월에 진행되는 아마존의 큰 할인 행사인데 올해는 한 달을 앞당겨서 6월에 진행을 하는군요. 미국 경기 회복과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데이는 2015년 7월에 처음 시작되어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프라임 (Amazon Prime)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매년 그 규모가 커지고 있습니다.
작년은 코로나 영향에도 불구하고 이틀 동안의 행사 기간에 35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하는데 2019년보다 60%가 증가한 규모입니다.
프라임 데이의 영향이 이처럼 커지다 보니 Best Buy, Walmart, Target 같은 대형 유통 업체들도 아마존 프라임 행사의 경쟁 가격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지므로 아마존의 프라임 회원이 아니더라도 미국 직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 시기에 관심을 가져 볼 필요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마존 프라임 데이의 특가 행사는 프리임 (Prime)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그러면 반드시 프라임 회원이어야만 할까요? 물론 그렇습니다. 그렇지만 약간의 꼼수를 부리면 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전에 무료 프라임 평가판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 30일 동안 무료 프라임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 가입하면 금년도 행사 기간인 6월 21일, 22일이 무료 평가 기간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프라임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1년에 119달러, 혹은 매월 12.99달러의 회비를 결재해야 합니다. 무료 가입 후에 프라임 데이를 즐긴 후에 회비가 청구되기 전에 취소를 하면 프라임 데이 (Prime Day)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