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소랜 은퇴 연구소

미니멀웍스(Minimal Works)는 국내 캠핑 브랜드 중에서 비교적 프리미엄 군에 포지션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중국에서 생산한 제품이지만 디자인이 세련되고 가격 세팅과 유통 매니지먼트를 잘해서 가성비보다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감성 캠핑에 잘 어울리는 제품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일한 제품군이더라도 타 브랜드에 비해서는 30~40%는 비싼 느낌인데,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과 판매 채널의 관리로 이 정도의 프리미엄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이런 브랜드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데 미니멀웍스는 이와 관련된 정보는 부족해 보이더군요.

(주)제이디 아웃도어라는 회사가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인데 아래는 이 회사에 대한 JOB KOREA에 올라온 정보입니다.

2010년에 제이디에이로 창업을 해서 2017년에 제이디 아웃도어로 법인 전환을 했다고 합니다.

 

이 회사의 본사는 안양 호계 구사거리에 있는데,  1층에 엔보트(NVoT)라는 매장이 있습니다.

캠핑 용품은 대부분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기 때문에 현물을 보지 못하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좀 아쉬운 부분인데, (주) 제이디아웃도어는 이런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서 전국에 4군데의 엔보트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장과 함께 고객 지원센터도 같이 운영)

 

이 곳에는 미니멀웍스 제품들과 하위 브랜드인 트러블첵, 그리고 스탠리, 헬리녹스 등 유명 브랜드 캠핑 소품들이 같이 디스플레이되어 있어서 제품 구입 전에 현품을 확인하거나 눈요기를 위해서 가끔 방문합니다.

 


작년에 롤리바스켓U라는 제품을 구입을 했었는데, 최근에 전용 상판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이 있어서 현물 확인차, 얼마 전에 엔보트(NVoT) 안양점을 다녀왔습니다

 

◆ 안양 엔보트 (NVoT) 위치 

 

 

◆ 미니멀웍스 롤리바스켓U

 

◆ 미니멀웍스 롤리바스켓U 상판 (신제품)

미니멀웍스 롤리바스켓U 상판은 대나무 우드 소재로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가격은 3만 원으로 살짝 비쌌지만 우드의 감성이 좋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아래는 매장 방문한 김에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1. 각종 테이블 웨어와 소품들

 

2. STANLEY보온병이나 컵들

 

3. 작년 동계 캠핑 기간에 인기를 끈 파워 스토브

 

4, 지하에는 각종 텐트들이 캠핑 용품들과 같이 전시되어 있음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