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소랜 은퇴 연구소

그동안 "사방넷 홈페이지에서 배워보는 온라인 비즈니스"라는 제목으로 3차례 연재를 했습니다.

오늘은 그 마지막 회로 사방넷 홈페이지에 숨겨져 있는 보석 같은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참고로 이전에 포스팅한 내용들을 링크해 둡니다.

 

2020/02/15 - 사방넷 홈페이지에서 배우는 온라인 비즈니스 (1)

 

사방넷 홈페이지에서 배우는 온라인 비즈니스 (1)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내게 있어서 온라인 비즈니스는 전혀 모르는 세상이었다. 정확히 이야기하면 온라인 마켓에서 물건은 많이 구입했지만, 물건을 팔 생각은 전혀 못했으므로 셀러 입..

smorning.tistory.com

2020/02/22 - 사방넷 홈페이지에서 배우는 온라인 비즈니스 (2)

 

사방넷 홈페이지에서 배우는 온라인 비즈니스 (2)

사방넷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사방넷"을 소개하는 페이지가 있다. 그 첫 화면이 아래와 같다. 이 화면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은 우리가 막연히 온라인 쇼핑몰이라고 하는 것도 분류를 하자면 여러 가지 종류가..

smorning.tistory.com

2020/03/02 - 사방넷 홈페이지에서 배워보는 온라인 비즈니스 (3)

 

사방넷 홈페이지에서 배워보는 온라인 비즈니스 (3)

지난 2회에 걸쳐서 사방넷과 같은 종합 쇼핑몰 관리 프로그램이 왜 필요하고, 또 온라인 쇼핑몰에는 어떤 종류의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참고로 나는 사방넷이나 사방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다우기술)와..

smorning.tistory.com

 

사방넷 홈페이지에 있는 보석 같은 정보

 

보석 같은 정보라는 것은 쇼핑몰에 대한 정보입니다.  처음으로 온라인 상거래를 시작하시는 분은 네이버, 11번가, G마켓, 옥션, 쿠팡 등 5대 오픈몰에 입점을 하고나면 노하우가 쌓이고 자신감이 붙기 시작합니다.

이 시점에서 매출 확대를 위해서 채널을 넓혀 가야 합니다.

 

이때 활용할 수 있는 자료가 사방넷 홈페이지에 있는 연동쇼핑몰 정보입니다.

 

사방넷은 국내 최고 쇼핑몰 통합 관리 시스템답게 약 250개의 쇼핑몰 사이트를 지원하고 이것들이 여기에 리스트업 되어 있습니다. 거의 국내 대부분의 규모 있는 사이트는 모두 망라되어 있다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연동쇼핑몰 리스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sabangnet.co.kr/function_intro_mall_list.html

 

사방넷 - 쇼핑몰통합관리서비스 1위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여기에! 사방넷은 600개 이상의 기능 모듈을 바탕으로 250여 개에 이르는 쇼핑몰과 연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체 메뉴 펼쳐보기 사방넷으로 모든 쇼핑몰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품등록부터 재고관리까지 모두 가능한 서비스는 사방넷 뿐입니다. 세분화된 사방넷의 기능을 통해 업무효율을 증대시킬 수있습니다. 업무능률의 향상은 자연스럽게 매출증대로 이어집니다. 사방넷은 쇼핑몰과 판매자 간 다양한 API 개발을 지원합니

www.sabangnet.co.kr

여기에 정리되어 있는 쇼핑몰 중에서 자신의 제품과 맞는 사이트를 찾아서 차례차례 입점해 가시면 되겠습니다.

채널 확대는 매출 확대와 직결됩니다. 시세 말로 한 쇼핑몰에 한 달에 10개씩만 팔아도 2,500개를 팔 수 있습니다.

 

입점을 하지 않더라도 사이트 하나하나를 방문해 가면서 마케팅 지식들을 넓혀가기에도 좋은 자료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국내는 사방넷과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여러 군데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샵링커, 플레이오토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샵링커 : https://www.shoplinker.co.kr/

 

샵링커-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대한민국 최고의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은 오직 샵링커뿐입니다!

www.shoplinker.co.kr

플레이오토 : https://www.playauto.co.kr/

 

http://www.playauto.co.kr

 

www.playauto.co.kr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